평일 AM 10:00 ~ PM 05:00
점심 PM 12:00 ~ PM 01: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예금주 : 주식회사 아른
신한은행  100-029-751860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아른(이하 "회사"는)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하며,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수집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2.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3.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4.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

5.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를 통해 제3자가 행태정보를 수집하도록 허용하는 경우 그 수집 이용 및 거부에 관한 사항

7.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안전성 확보조치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9. 이용자 권리와 그 행사방법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11. 권익침해 구제방법

12.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수집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가.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지 않고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정보주체 동의 없이 처리하고 있습니다.

법적 근거 구분 수집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4호
(계약의 이행)
회원가입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가입 의사 확인, 중복가입 방지 및 연령 확인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불만처리 등 민원 처리 및 고지사항 전달
[일반 회원가입]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휴대폰번호
회원탈퇴 시까지
[네이버 아이디 회원가입]
이용자 식별자,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회원탈퇴 또는 동의철회 시까지
[카카오 아이디 회원가입]
카카오계정(이메일, 전화번호), 이름
• 정품등록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회원탈퇴 시까지
• AS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회원탈퇴 시까지
상품 주문 • 주문 및 결제처리
• 배송처리
주문자 정보:
- 주문하시는 분
- 휴대폰 번호
- 이메일
배송정보:
- 받으실 분
- 받으실 곳
- 휴대폰 번호
상품 구매, 취소, 반품, 환불 정보
5년 보관 후 삭제
(전자상거래법 제6조)
문의 • 쇼핑몰 이용 상담 및 서비스 불만 처리 작성자, 휴대폰 3년 보관 후 삭제
(전자상거래법 제6조)



나.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고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개인정보 보호법 제1항 제1호, 제22조 제1항 제7호에 따라 정보주체 동의를 받아 처리하고 있습니다.

구분 수집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가입 맞춤형 광고
마케팅 활용
[일반 회원가입]
자녀여부, 자녀성별(막내 기준), 자녀나이대(막내 기준), 자녀 수

[네이버 아이디 회원가입]
별명, 프로필사진, 성별, 생일, 연령대, 자녀여부, 자녀성별(막내 기준), 자녀나이대(막내 기준), 자녀 수

[카카오 아이디 회원가입]
생일, 성별, 출생 연도, 자녀여부, 자녀성별(막내 기준), 자녀나이대(막내 기준), 자녀 수
회원탈퇴 또는 동의철회 시까지
마케팅 마케팅/광고성 정보 발송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회원탈퇴 또는 동의철회 시까지
이벤트 당첨자 선정 및 배송, 안내 등 상품 지급 이름, 연락처, 주소 이벤트 종료 후 3개월
광고, 제휴 문의 광고, 제휴 문의 대응 이름, 비밀번호 1년 보관 후 삭제

다.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생성되는 정보

수집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 사용자 환경설정 및 세션정보 저장, 기능 최적화
• 마케팅 및 홍보 등을 위한 고객분석
• 통계 및 연구조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결제 기록, 불량이용 기록 회원탈퇴 또는 동의철회 시까지

2.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3.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동의 받은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유 및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유 및 제공에 동의한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지 않습니다.

② 제①항에도 불구하고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해야할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만 처리할 예정입니다.

5.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탁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위탁 받는 자 (수탁자) 위탁업무
대한통운, 대신택배 주문상품의 배송 및 회수
KG이니시스 주문상품의 결제 및 환불
엔에이치엔고도㈜ 고객정보 DB 시스템 구축 및 운영/관리 (전산아웃소싱)
㈜알리는사람들 문자 발송
㈜크리마 게시판 시스템 및 마일리지 시스템 구축/유지/보수, DM 발송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고객센터 운영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를 통해 제3자가 행태정보를 수집하도록 허용하는 경우 그 수집 이용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이용하는 경우, 효과적인 서비스 이용과 광고 및 마케팅을 위해 쿠키 및 타사가 제공하는 SDK를 포함한 태그 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의 웹사이트로부터 제3자가 수집해가는 행태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명칭 제공받는 자 서비스 유형 제공받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목적
Google Ads,
Google Analytics
Google Tag Manager
Google LLC 타겟팅 쿠키
분석용 쿠키
- 방문자 행동로그 및 클릭 이력
- 검색어 및 참조 경로
- 기기정보(기기브랜드, 기기모델, 브라우저, 운영체제, 화면 해상도)
- 광고 반응 데이터(광고 클릭 및 전환 여부)
- IP 기반의 대략적인 위치
- 맞춤형 광고 제공 및 리 타겟팅 광고 집행
- 광고 성과 분석 및 최적화
- 사용자 경험 개선 및 웹사이트 방문자 분석
Meta Pixel Meta Platforms, Inc.Platforms, Inc.Platforms, Inc 타겟팅 쿠키
분석용 쿠키
- 방문자 페이지 URL, 레퍼러 정보, 이전 URL, IP 주소
- 웹 페이지 정보, 페이지 로드 시간, 사용자 인터랙트, 기타 사용자 행동 데이터
- 맞춤형 광고 제공 및 리타겟팅 광고 집행
- 광고 성과 분석 및 최적화
- 웹사이트 방문자 행동 분석

7.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관리적, 기술적, 물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관리적 조치: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나.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개인정보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갱신

다. 물리적 조치: 제한구역 등의 접근 통제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가. 쿠키 자동 수집

-쿠키는 웹 또는 모바일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단말기(PC, 스마트폰, 태플릿 PC 등)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나. 쿠키 수집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방문시간 등을 분석하고 취향,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 마케팅에 활용

- 개인의 관심분야에 따라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설치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 쿠키 거부 방법

구분 쿠키 수집 허용 및 거부 방법
Chrome (PC)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 메뉴에서 [설정] 선택 > [개인정보 및 보안] 선택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로 이동하여 쿠키 허용 여부 선택
(Mobile)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 메뉴에서 [설정] 선택 > 고급 설정에서 [사이트 설정] 선택 > [쿠키]로 이동하여 쿠키 허용 여부 선택
Safari (MacOS) 상단 좌측 메뉴 [Safari]에서 [환경설정] 선택 > [환경설정] 창에서 [개인정보 보호]로 이동하여 쿠키 허용 여부 선택
(iOS) [설정] -> 앱 목록에서 [Safari] 선택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에서 쿠키 허용 여부 선택
Microsoft Edge 우측 상단 메뉴에서 [설정] 선택 >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선택 > [추적방지] 섹션에서 ‘추적방지 및 수준’ 선택 > ‘InPrivate를 검색할 때 항상 “엄격” 추적 방지 사용’ 선택 > 아래 [개인정보] 섹션에서 ‘추적 안함 요청 보내기’ 선택

9. 이용자 권리와 그 행사방법

가.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나.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변경"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라.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는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구분 성명 부서명 전화번호 이메일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종권 경영본부 070-4336-0700 jklee@arrnn.co.kr
개인정보 보호관리자 황윤희 영업2팀 070-4336-0700 yhhwang@arrnn.co.kr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아른은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11. 권익침해 구제방법

이용자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 및 상담기관 전화번호 홈페이지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대검찰청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범죄 신고시스템 (국번없이) 182 ecrm.police.go.kr

12.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34
  • 무통장안내
  • 정품
    등록
  • 카카오톡 카톡
    상담
  • 네이버톡톡 네이버톡톡
  • 매장
    안내
  •  

    A/S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접수 완료까지 최대 3일이 소요되며, 진행사항은 A/S 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

    • 1
    • 2
    • Q1.디자인/컬러
    • Q2.성능 (주행감, 브레이크, 굴림성 등)
    • Q3.가격
    • Q4.품질/내구성
    • Q5.배송 및 포장 상태
    • Q6.사용자 매뉴얼
    • Q7.종합 만족도
    • Q8.제품 or 구매 관련 개선사항

    감사합니다. 0,000원이 적립되었습니다!

    A/S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

    • 1
    • 2
    • Q1.신청 절차
    • Q2.소요 기간
    • Q3.상담원 친절도
    • Q4.상담원 설명/안내
    • Q5.A/S 완료 제품 및 만족도
    • Q6.종합 만족도
    • Q7.개선사항

    감사합니다. 0,000원이 적립되었습니다!

    팝업
    OPEN